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밀리타 카페오 솔로 E950

by Jeolme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에도 커피 한 잔 이상은 꼭 마시는 거 같습니다. 인스턴트 커피와 핸드드립커피는 향과 맛 차이가 뚜렸한데요. 핸드드립커피는 향과 맛이 풍부하지만 뜨거운 물만 부어서 마시는 인스턴트 커피에 비해 원두도 갈고 여과지에 내리는 과정과 이후 뒤 처리를 생각하면 손이 많이 가서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만 마시게 됩니다. 그래서 호시탐탐 커피머신을 알고 보고 있었습니다. 커피머신은 그 중에서도 반자동 커피머신과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나뉘어집니다. 핸드드립이 번거로워 커피머신을 알아보고 있던 만큼 반자동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가 추출되지만 마찬가지로 손이 많이 가기에 구매가 꺼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밀리타 카페오 솔로 E950 커피머신은 버튼 하나로 원두 분쇄에서부터 에스프레소 추출까지 이루어지는 전자동 커피머신입니다. 보통 전자동 커피머신의 가격은 최소 100만원 이상의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밀리타 카페오 솔로 E950의 제품의 경우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해도 40만원의 가격대에 구매를 할 수 있고 후기도 괜찮기에 커피머신을 알아보고 계시던 분들의 가심비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114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라는 제조사의 슬로건에서 보실 수 있다시피 1908년부터 시작하여 커피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믿고 구매해도 될 거 같습니다. 색상의 경우 아래와 같이 블랙 색상의 제품과 실버블랙 색상의 제품 2가지가 있으며 설치하는 곳의 인테리어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가정, 사무실 등에서 사용되는 커피머신의 크기 정도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무게는 8.15kg으로 후기를 참고하면 은근히 무게가 나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곳에 비치하여 사용하는 커피머신 제품의 특성상 설치 때 이외에는 크게 문제되지 않을 무게입니다. 원산지/제조국은 포루투갈로 저가 OEM 방식의 커피머신에 비해 제품의 퀄리티는 어느정도 보장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에스프레소 2샷까지 추출이 되니 가정용으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소음의 경우 시끄럽다, 하지만 참을만 하다라는 얘기가 있는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소음이 있음을 감안하시고 구매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