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브리타 마렐라 리뷰

by Jeolme 2022.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리타 제품 중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1인 가구 또는 2인 가구에 적합한 브리타 마렐라 제품에 대해 리뷰 하겠습니다. 생수를 사먹으면 쓰레기로 나오는 페트병이 많아서 이를 분리수거 하기도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하루에 500ml 2페트만 마신다고 해도 일주일이먄 14페트고 2l 생수를 마신다해도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페트병 때문에 분리수거를 하러 나가게 되는 경우도 자주 생기게 됩니다. 그렇다고 자취를 하거나 집에서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데 정수기를 설치하기에 과하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딱인 제품이 브리타 마렐라 입니다.

 

브리타의 물병 본체, 필터와 같은 모든 구성품은 BPA free제품으로 환경호르몬으로 부터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타 필터 하나로 500ml 생수 300개 분량의 물을 마실 수 있으니 페트병 300개를 분리수거 하는 수고로움을 덜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수를 생산할 때 발생하는 환경 파괴 또한 예방할 수 있습니다.

4인 가족 월 150l의 생수를 소비 시에 연간 753,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고 하니 경제적인 면에서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본체 구매 후 깨끗히 세척한 후 물을 받고 거기에 필터가 잠기게 넣어준다음 흔들어 기포를 빼준 후 초기 필터 장착 시 물을 2회 내려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뚜껑에는 필터의 교체주기를 배터리 표시로 나타내어 알려줍니다. 뚜껑의 Start 부분을 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배터리가 끝까지 차게 되며 1주에 배터리 눈금 1칸씩 줄고 배터리가 모두 없어지면 필터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필터는 수돗물 속의 중금속을 줄여주며 수돗물 소독제로 쓰이는 염소 또한 줄여줍니다. 브리타를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수돗물을 사용해주셔야 되며 지하수는 사용이 안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